본문 바로가기
간식 리뷰 🍭

몽슈슈 솔직후기, 몽슈슈 포장, 몽슈슈 메뉴 추천, 가격

by _호야_ 2022. 1. 26.
반응형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들렸다가 몽슈슈에서 포장해온 롤케익입니다.



몽슈슈 포장


포장도 에쁘게 잘 해주셔서 간단하게 선물하기 좋은 것 같아요!

센스있게 포크도 챙겨주셨네요!



몽슈슈 포장


저는 2개를 사왔어요!

이름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요거베리롤, 쿠앤크롤로 기억합니다.




몽슈슈 포장


작은 보냉재도 들어있는데 집에 와서도 얼어있더라구요.
덕분에 크림이 시원하게 유지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몽슈슈 추천


작은 롤컷 하나에 5,500원으로 기억해요.


 

 

몽슈슈


안에는 포슬포스한 생크림과 딸기가 들어있어요.
요거트 맛 생크림이라기 보다는 아주 부드러운 생크림 맛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거트맛이 별로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몽슈슈 딸기


왕 큰 딸기 한개도 들어있어요.

 

쿠앤크 몽슈슈



쿠앤크 몽슈슈는 롤 전체가 쿠앤크로 덮여있어요.
많이 달겠다 싶었지만 제가 상상하던 만큼의 단 정도는 아니였어요.






겉의 쿠앤크 초코를 깨면 부드러운 빵과 크림이 나와요.



안에 있는 크림도 쿠앤크 크림이랍니다.
단거 땡길때 먹으면 딱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