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중국어 회화 🇨🇳

[비지니스 중국어] 이해 했어?

by _호야_ 2020.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입니다.

 

짤막하게 비지니스 중국어 회화 표현을 포스팅하면서 저도 공부하고, 중국어 지식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오늘의 표현

 

 

이해를 확인하기

 

 

  • A : 알아들었어요?

   听懂了吗?

 (tīng dǒngle ma?)

   팅 동러마?

 

 

 

  • 알아들었어요.

   我听懂了。

  (wǒ tīng dǒngle)

   워 팅동러

 

 

 

  • 난 아직 못 알아들었어요.

   我还没听懂。

  (wǒ hái méi tīng dǒng)

   워 하이메이 팅 동

 

 

 

  • 난 제대로 알아듣지 못했어요.

   我没听清楚。

  (wǒ méi tīng qīngchǔ)

  워 메이 팅 칭츄

 

 

 

  • 알았어요. (이해했어요.)

   我明白了。

  (wǒ míngbáile)

   워 밍바이러

 

 

 

  • 난 네 말이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

   我不懂你的话。

  (wǒ bù dǒng nǐ dehuà)

  워뿌동 니더 화

 

 

 

  • 보니까 알겠어요.

   我看懂了。

  (wǒ kàn dǒngle)

  워 칸동러

 

 

 

 

중국어를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