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샐러드 리뷰 🍰

[샐러드 리뷰] GS25 신상 샐러드 '계鷄 든든한 곤약샐러드' 솔직 리뷰

by _호야_ 2020.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샐러드를 리뷰하려고 해요!

 

리뷰할 샐러드 이름은 '계鷄 든든한 곤약샐러드' 입니다!

 

 

 

 

GS25 샐러드 '계鷄 든든한 곤약샐러드' - 4,500원

 

 

'계鷄 든든한 곤약샐러드' 이름이 엄청 특이해요.

 

이름은 조금 노린 것 같지만, 말 그대로 든든한 샐러드에요!

 

먹으면서 이런 샐러드가 많아지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영수증 인증

 

 

가격은 4,500원이고, 젤리도 딱 500원이길래 5,000원 맞추려고 같이 구매했어요!

 

 

미니피자 500원

 

 

 

 

GS25 샐러드 '계鷄 든든한 곤약샐러드' - 4,500원

 

가격은 4,500원이고, 265g 입니다. 

 

칼로리는 따로 나와있지는 않더라구요.

 

 

 

원래 이 날은 뚜레쥬르 샐러드를 먹으려고 생각한 날이었는데, 편의점에 새로운 샐러드가 보여서 바로 했어요!

또 이런 날이 언제 오려나하구요!

 

 

 

 

 

 

간단하게 비닐포장을 스윽 벗기면 이렇게 나와요!

 

포크도 잘 들어있네요!

 

 

내용물 보시면 딱 든든하겠다고 생각이 들지 않나요?

 

 

1단에는 곤약면, 그릴 치킨 브레스트, 고명 지단, 볶음땅콩 분태, 초계 드레싱,

 

2단에는 양배추, 양파, 청치커리, 당근 등등이 가득 들어 있었어요!

 

 

 

 

곤약면

 

탱글탱글한 곤약면이 들어있어요!

 

 

 

 

 

그릴 치킨 브레스트, 고명지단, 볶음땅콩 분태

 

원재료명 부분에 그릴 치킨 브레스트라고 적혀있는데, 얇게 썰린 닭가슴살을 가리키는 말인가 봐요!

 

그리고 얇게 썰린 고명 지단과 그 밑에 볶음땅콩 분태도 들어 있었어요!

 

닭가슴살이 얇게 있어서 아주 담백한 참치를 먹는다는 착각을 했어요ㅎㅎ

 

 

 

 

 

 

 

양배추, 양파, 청치커리, 당근이 가득 들어 있어요!

 

 

 

 

 

 

 

 

 

 

소스는 초계 드레싱입니다!

 

상큼한 초계 드레싱이라서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 딱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겨자가 살짝 들어있어서 '톡'쏘는 맛과 곤약면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이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번 샐러드 후기는요!

 

든든한 샐러드라는 이름을 아주 잘 지었다는 생각입니다.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적당한 양이었어요!

 

가격도 4,500원이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이렇게 든든한 샐러드가 많이 나오면 좋겠어요!

 

 

 

 

 

이상 점심 샐러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