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 리뷰 🍭

불량 식품, 라면캔디 솔직후기

by _호야_ 2021. 10. 21.
반응형

불량 식품

GS25에서 신기한 사탕을 발견해서 구입해본 후기 입니다.


가격은 1,500원이였던 걸로 기억해요.


불량식품


이름은 라면 캔디
아주 간단해요!

라면이라고 해서 네모 모양일 줄 알았는데 동그란 모양이더라구요!



추억의 불량 식품


구성품은 아주 간단했습니다.

라면 모양 캔디, 2가지 스프 입니다.
톡톡 터지는 콜라향 캔디와 레몬향 스프 입니다.



라면 캔디


동그란 모양의 라면 캔디입니다.
1,500원이지만 조촐한 구성이네요.



문방구 불량식품


레몬향이 나는 스프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레모나 가루 같았어요.


라면 캔디 후기


입구가 작아서 어쩔 수 없이 이렇게 덜어먹었어요.
과연 맛은요…!

그냥 레모나 맛과 99% 같은 맛입니다.

사탕은 무슨 맛이냐구요?!

사탕은 노맛이라고 합니다,,,



콜라향 스프


이번에는 콜라향 스프입니다.

콜라향이 나는 팝핑캔디 입니다.

편의점 불량 식품


팝핑캔디를 이렇게 찍어먹으면요!



불량 식품 후기


캔디에 팝핑캔디가 붙어서 같이 먹을 수 있어요.


솔직한 후기는요!

1,500원이라는 가격이 너무나 비싸게 느껴지는 캔디입니다,,

그냥 200원 츄팝츄스 7개 먹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