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리뷰 👻

내돈내산 / 보다나 판고데기 후기 / 보다나 할인 꿀팁 / 매직기 추천

by _호야_ 2021.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입니다.



저는 중학생때 엄마가 사주신 유닉스 고데기를 썼는데, 하루아침에 고장나버린 바람에 새로운 고데기를 구매했습니다.



A/S를 맡겨서 고쳐쓰는 방법도 있지만, 사용한 지 12년이 된지라 미련 없이 보내주었어요.


유닉스 판고데기


굿바이 구고데기!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보다나 고데기가 유명하다는 걸 알게 되었고, 제가 그동안 써온 판 고데기로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보다나


이번주 화요일 오전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하고, 그다음 날인 수요일에 바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배송도 왕빠름!


보다나 여름 할인



할인 꿀팁!

제가 대가를 받는 광고는 아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8%를 할인 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50,510원에 구입했습니다.


또 다른 할인 꿀팁이 있다면!
올리브영 어플 이용하기
입니다!

올리브영 어플에서 첫 구매시 5,000원 할인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49,9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올리브영에서 구입하면 약 600원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지만, 제가 원하는 색은 파스텔 핑크였기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했어요!




보다나 고데기


제가 원하는 연핑크 고데기가 도착했어요!



판고데기


정확한 품명은 “소프트바 판 고데기 핑크 바닐라”입니다.


특허받은 소프트 바
고급 세라믹 열판
무빙 쿠션 열판
360도 회전 코드


주요 특징은 이러합니다.




소프트바 판고데기


제가 원하던 연핑크 고데기입니다.

고데기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보다나 후기


박스 구성은 고데기, 사용설명서, 집게핀입니다.

사용설명서 앞에 QR코드를 찍어서 정품 등록을 하라고 쓰여있어요.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등록이 가능해서 간편했어요.



보다나 집게핀


집게핀은 생각도 안 하고 있던 터라 득템한 기분이라 좋았어요!

미용사처럼 집게핀 해서 고데기를 해봐야겠어요.



보다나 판고데기 사진


전 고데기를 10년 넘게 써서 이번에도 거금을 들여 구매했어요. 이번에는 더 오래 쓰기 위해 관리를 해야겠어요.



고데기 사진


고데기 사용 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요.

on으로 스위치를 켜고 온도를 설정하면 됩니다.

원하는 온도까지 열이 올라오면 빨간 불이 깜빡거려요.

온도 설정 방식이 아날로그인데,
이 방법이 고장을 최소화하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생각해보니 저의 전 고데기 온도 설정 방법도 이런 방법이었어요.




소프트바 사진



특허받은 소프트바라고 합니다.

세라믹판 중간에 고무가 끼워져 있는 형태인데, 고데기를 자주 사용해도 중간에 있는 고무가 머리를 잡아줘서 머릿결이 상하지 않게 해 준다고 해요.


그리고 신기한 게 열이 오르면 고무가 팽창해서 중간에 머리카락이 끼지 않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특허를 받은 이유가 있겠죠?

한번 믿고 써봐야겠어요.



보다나 판고데기 사용설명서



판 고데기 사용설명서입니다.

잃어버리신 분들 클릭하셔서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사실 고데기는 앞머리에만 사용하는데요, 앞머리용으로만 하기 아까운 고데기인지라,
나중에 고데기로 C컬, S컬로 스타일링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