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금천구 맛집, 가산디지털단지 근처 맛집,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내돈내산 후기

by _호야_ 2021. 10. 17.
반응형

금천구 맛집, 가산 물갈비

 

얼마 전에 다녀온 가산물갈비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가산디지털단지 근처에 자주 가는데, 가산디지털단지는 회사가 많다 보니까 주말에 문 여는 곳이 얼마 없어요.

하지만 이곳은 주말에도 영업합니다!

 

 

네이버 영업시간을 보면, 매일 11:00 ~ 22:00입니다. 

단, 주중 브레이크 타임은 15:00 ~ 16:30입니다. (주말 없음)

라스트 오더는 21:00입니다. 

 

 

 

반응형

 

 

가산물갈비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 출구에서 쭉 걷다 보면 나와요!

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밥을 다 먹고 나와서 찍은 사진이라 한산해 보이네요.

제가 갔을 당시에는 손님이 꽤 많았습니다. 

 

 

 

가산물갈비 솔직후기

 

매장에 들어서니 각종 매스컴에 나온 맛집임을 알 수 있었어요.

그래서 더 기대가 더 많이 되었어요.

 

 

 

가산물갈비 배달

 

워낙 맛집이다 보니, 전국으로 택배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아이스박스로 포장돼서 나간다고 해요.

 

포장비는 무료고 택배비는 3,000원 또는 5,000원 추가하면 된다고 해요.

 

포장해서 캠핑 가서 먹기에도 참 좋은 음식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가산물갈비 메뉴판

 

가장 주력 메뉴인 물갈비는 1인분에 15,000원입니다. 

그리고 즉석 소불고기도 1인분에 15,000원입니다. 

 

저희는 산더미 물갈비를 주문했어요.

 

3~4인이 방문한다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세트메뉴를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배불러서 못 먹었지만, 즉석 오징어튀김도 많이 나가더라구요.

 

 

 

산더미 물갈비

 

주문한 산더미 물갈비 2인분입니다. 

 

이름처럼 음식을 산더미처럼 쌓아주는데요!

테이블로 올려주시는데 놀라서 입이 벌어질정도였어요.

 

이렇게 많은데 다 먹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가산물갈비 솔직후기

 

너무나 놀라운 비주얼에 사진을 여러 장 찍었어요 ㅎㅎ

 

옆으로 보고, 위에서도 봐도 정말 대단한 비주얼이지 않나요?

소갈비, 콩나물, 당면, 샤부 고기가 산더미를 이루고 있어요.

 

조리되지 않고 바로 나온 거라 잘 익기를 기다리면서 얘기를 나누기 좋았어요.

 

 

 

 

가산 맛집

 

밑반찬으로는 어묵과 작은 고추 장아찌가 나와요.

물갈비 간이 대체로 달아서 중간중간 먹기 좋았어요.

 

 

 

물갈비

 

샤브고기는 이 소스에 찍어먹기 좋았습니다. 

달짝지근한 소스라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아요.

 

 

 

가산물갈비 밑반찬

 

시원한 동치미 국물도 맛있어서 몇 번 리필해먹었어요.

 

 

 

 

금천구 맛집

 

수북하게 쌓인 콩나물 위에 당면이 있어요.

 

워낙 거대한 양이라 직원에게 어떻게 먹는지도 물어봤는데요,

물이 끓으면 소스를 위에 얹어주면서 익히면 된다고 해요.

 

그리고 위에 있는 샤부샤부를 익혀먹으면 된다고 해요.

 

샤브 고기를 먹고 있으면 콩나물과 당면은 어느 정도 다 익었어요.

완전 나이스 타이밍!

 

 

 

 

가산디지털단지 근처 맛집

 

육수가 끓어오르면 신선한 샤부샤부를 익혀먹어요.

달콤하면서 살짝 매콤한 양념이라 너무 맵게 느껴지면 동치미 국물을 먹으면서 속을 달랬어요.

 

공깃밥은 아마 포함되지 않아서 따로 주문했던 걸로 기억해요.

 

 

 

가산디지털단지 역 근처 음식점

 

거대한 음식 산을 다 먹어 갈 때쯤 나오는 갈비입니다. 

 

갑자기 나온 갈비에도 놀랐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 다 먹으니까 디저트 먹을 배도 남아있지 않았어요.

 

원래 디저트 배는 따로 있잖아요..ㅎ

 

갈비는 질길 줄 알고 기대하지 않았는데, 살이 뼈와 바로 분리될 만큼 부드러웠어요.

 

 

 

회사만 많은 가산디지털 단지에 이런 맛집이 있을 줄 몰랐는데 정말 대박입니다. 

가산 디지털 단지역에 회사 다니시는 분들 이곳 안 가보셨다면 한번 가보세요!

 

맛집 인정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 역 근처 맛집 후기입니다.

 

이상 가산디지털단지 역 근처 맛집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