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근처 배달 맛집, 안양 마라탕 배달 추천, 라미방 마라탕 솔직후기, 배달특급 쿠폰

by _호야_ 2021. 10. 12.
반응형

안양 배달 마라탕

 

경기도 재난지원금을 쓸 수 있는 배달어플, 배달 특급으로 주문해봤어요!

 

 

라미방 배달

 

이 날은 아마 집에 혼자 있던 날이였어요.

저녁 먹을거리도 있었지만, 갑자기 화끈한 마라탕이 땡겨서 배달어플을 만지작 거리는데,

갑자기 생각난 배달 특급 어플!

 

국가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고, 가입만 하면 쿠폰을 뿌린다는 이야기를 전에 들은 적이 있어서 바로 설치해봤어요.

 

역시나 쿠폰이 많더라구요!

신규회원 쿠폰으로 3,000원

첫 구매 감사 쿠폰으로 3,000원

지역화폐 혜택 쿠폰 5% 할인

 

반응형

 

등등 많은 쿠폰들이 제 쿠폰함에 있었어요!

 

 

 

배달 마라탕

 

수많은 마라탕 중에 1인분 마라탕을 주문할 수 있는 곳을 찾았고, 바로 주문했어요!

 

상호명은 라미방 마라탕입니다. 

 

용기가 커서 마치 1인분이 아닌 것 같지만, 1인분 맞아요! ㅎㅎ

공깃밥은 무료라서 같이 주문했어요.

 

 

 

배달 마라탕 후기

 

플라스틱 용기 안에 비닐봉지로 이중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아마 국물이 흐르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겠죠?!

 

매콤해 보이는 국물을 보니,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라미방 배달

짜잔!

용기로 잘 담아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중국에서부터 먹던 마라탕이 한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줄 누가 알았겠어요!

제가 먼저 창업을 시작할걸 그랬나 봅니다 ㅠㅠ

 

그래도 저는 맛있는 마라탕을 집에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것에 감사!!

 

 

마라탕 배달

 

저의 마라탕 추천 레시피는

팽이버섯 x2, 푸주, 배추, 청경채, 두부, 넓적 당면, 옥수수 면 (+고기추가)

 

마라탕에 팽이버섯을 넣으면 톡톡 터지는 식감이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한번 트라이해보세요!

 

 

배달특급 쿠폰

 

이번에 저의 favorite 옥수수 면을 선택하지 않은 이유는 밥과 함께 먹고 싶어서 입니다. 

옥수수면 나름대로 매력이 있지만, 이 날만큼은 뜨끈한 국물에 밥을 슥삭 해서 먹고 싶었어요 ㅎㅎ

 

 

 

감자당면

 

이번에는 감자당면을 선택할 수 있어서 선택해봤는데 너무 툭툭 끊어져버려서 별로였어요.

하지만 싹 다 먹었죠 ㅎㅎ

 

마라탕 집에서 마라탕을 먹고 있으면 먹는 약 20 ~ 30분에 배달 기사님이 정말 많이 왔다 가시는데요.

제가 마라탕 집에서 먹고 있을 때에는 사람들이 배달비를 정말 많이 쓰는구나!

나처럼 직접 와서 먹으면 더 맛있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을 텐데 라고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그것은 저의 크나큰 착각이었죠..

 

배달 특급 쿠폰으로 다들 먹었나 봐요 ㅎㅎ

 

 

 

마라탕 배달

 

배달해서 먹어도 식당에서 먹는 것과 같은 맛으로 똑같이 즐길 수 있어서 앞으로도 많이 애용할 것 같아요!

 

마라샹궈 배달

 

곰돌이 완자가 있길래 추가해봤는데, 정체불명의 완자가 들어있어서 놀랐어요.ㅎㅎ

 

곰돌이 완자보다는 꿀꿀이 완자가 더 어울리는 비주얼입니다. 

 

 

배달 특급 어플

 

배달 특급 어플로 배달완료 메시지를 보내주시더라고요.

 

따로 문자가 아닌 어플을 통해서 메시지를 받아서 저는 더 좋았어요!

 


국가지원금, 지역화폐,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어플 배달 특급으로 배달시켜먹은 후기입니다. 

 

이상 마라탕 배달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