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 리뷰 🍭

편의점 콜라겐 젤리 / 석류 콜라겐 / "닥터유 콜라겐 구미" 솔직 후기 / 저분자 피쉬 콜라겐 / 이너 뷰티

by _호야_ 2021.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CU에서 구매한 편의점 젤리 입니다!


젤리를 안먹겠다고 다짐한게 엊그제인 것 같은데 참새가 방앗간을 못지나치듯 저도 그렇습니다.

저는 참새인가요?!



그래도 이번에는 건강하게 보이는 젤리라서 양심의 가책은 덜 했어요.

콜라겐 구미



그 이름은! 닥터유 콜라겐 구미 입니다.

닥터유 제품이 비싸지만 양이 적은 걸로 유명한데요!
하지만 이름처럼 건강을 챙겨주는 듯한 이름이라서 마케팅은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콜라겐 구미


제가 구매한 이유는 단순히 젤리가 먹고 싶어서 찾던 중에 “콜라겐”까지 챙길 수 있는 젤리라서 이걸 골랐어요.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가 들어있나봅니다.
그리고 비타민 C 100mg도요!




본 제품은 건강기능 식품이 아닙니다.


여기서 주의하셔야할 점은 건강기는 식품이 아니다라는 점 입니다.



닥터유 콜라겐 구미 원재료


원재료를 보면 얼마나 들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콜라겐, 비타민씨가 들어있다고 해요.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는 알로에겔도 들어있다고 합니다.


도움을 줄 수도 있다 라는 문구가 눈에 띕니다.

건강기능식품이 아니기 때문에 그렇겠지요!


 

 

콜라겐 젤리


콜라겐 구미의 영양정보 표 입니다.



 

닥터유 젤리


안에는 이렇게 네모네모한 젤리가 들어있어요.

달달한 석류향이 확 올라와요.

양이 적은 것처럼 보이는데 맞습니다. ㅎㅎ

제가 정확하게 숫자를 세어가며 먹은게 아니라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말도 안되게 양이 적지는 않았어요.


젤리 담당자님 젤리 양 좀 늘려주세요.
가격은 말구요…




이상 저의 작은 속삭임이었습니다.



 

 

석류 젤리


모양은 정육면체 입니다.

젤리라서 맛은 별로일거라 생각했지만, 맛도 맛있습니다.

석류맛이 나름 진해서 합격!



 

콜라겐 구미


괜히 블로그 용을 쌓아봤어요 ㅎㅎ



 

 

편의점 젤리 추천


식감은 말랑말랑하고, 겉에 아주 미세하게 가루가 있습니다. 젤리들끼리 붙지 않게 하는 역할 같아요.



 

젤리 식감


젤리 식감은 앙 물면 바로 끊어지는 그런 식감이에요.

그리고 이 자국도 남는 그런 식감입니다.


제가 워낙 젤리를 좋아하다보니, 젤리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어야하나 고민중이에요.

 

 

 



콜라겐 젤리라고 해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 수도 있는 젤리를 먹어봤는데요,

건강기능 식품이 아닌지라 효능은 기대할 수는 없지만 맛 때문에 또 사먹을 의향이 있는 젤리 입니다.

편의점에서 챙기는 이너 뷰티!

이상으로 편의점 간식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