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앱테크 💵

[앱테크]금 관심 있는 분 주목! 추천인(Lemon11)

by _호야_ 2020.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직장에 다니고 적금에 관심이 생기고, 돈을 모으면서 자연스럽게 앱테크, 금테크로 관심이 이어졌습니다. 

그러다가 알게 된 "금모아"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을 통해 원하는 시세에, 원하는 금액만큼만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어플이라는 접근성 쉬운 방법을 통해서 안전자산에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지금까지 막연하게 금에 대해 관심만 많을 뿐, 정보를 얻는 것조차 쉽지 않았는데요,

이 어플은 금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도 출석체크라는 이벤트로 쉽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최초 가입 시 추천인 입력하시면 2000포인트 받으실 수 있으니 추천인 Lemon11 부탁드려요 :)

 

 

로그인 화면입니다. 
금을 차곡차곡 모아서 위에 보이는 골드바를 골라 상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가공비 따로 지불)

 

 

이 어플의 특징은 어플에서 은,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은,금을 g(그램)당으로 구매하여 재테크 가능, 현금 출금 가능합니다.)

또한 어플에서 골드바, 실버바, 순금 주얼리, 18k, 14k 주얼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공비는 따로 지불을 해야 한다고 나와있네요.)

 

또 다른 이 어플의 장점은 10일 동안 매일 출석하면서 출석도장을 찍으면 당첨 100% 응모권을 줍니다. 

500포인트/700포인트/1000포인트/은 3g/금 0.05g 중 한 가지 상품에 당첨됩니다. 

(작성일 기준 은 시세 : 1g에 757원, 금 시세 : 1g에 71710원)

은 3g에 당첨되는 건 2271포인트, 금 0.05g에 당첨되는 건 3586포인트을 받는 거랑 비슷하네요!

근데 은, 금 가격은 유동적이기 때문에 저 가격보다 더 높은 가치를 갖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출석체크를 해서 받은 응모권으로 딱 2번 빼고 500포인트를 받았습니다. 그 2번은 700포인트였네요. 하핫

 

여기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그럼 출석체크로 차곡차곡 모은 돈으로 금을 살 수 있나? 하시는 분 계실 텐데요.

저도 그렇게 생각했지만,,,

역시 세상은 녹록지 않습니다...

 

"출석체크로 얻은 포인트는 가공비에만 사용 가능하며 총 가공비의 30%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로 금, 은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라고 FAQ에 적혀있네요........

 

저도 언젠가 금을 차곡차곡 사서 가공비로라도 좀 아껴볼까 해서 시작하였는데, 그 날이 머지않아 오겠죠,,??!!!

 

 

출석체크 할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10개를 다 채우면 100%당첨 응모권을 받을 수 있어요! 오왕 하루남았다! 

 

 

그리고 위에 잠깐 언급했던 건데 추천인 제도가 있습니다.

가입 시 추천을 하면 가입하는 사람 2000포인트, 받는 사람은 10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추천인 코드 : Lemon11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출석 체크하면서 금, 은 거래시세 확인도 하고, 변동도 확인하면서 시세 저렴할 때 사 모으면 그야말로 티끌모아 태산이 되겠네요!

 

아이폰용 링크입니다. 

https://apps.apple.com/kr/app/%EA%B8%88%EB%AA%A8%EC%95%84/id1480791498

‎금모아

‎최근 안전자산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금. 금모아에서는 원하시는 시세에 원하시는 금액만큼만 선택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금모아에서 쉽고 간편하게 안전자산에 투자하세요.

apps.apple.com

안드로이드용 링크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asiagold.goldmoa

금모아 - Google Play 앱

안전자산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금,은 진정한 자산 금!! 가상이 아닌 실물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금모아에서 쉽고 간편하게당일 금시세로 분활 매수하고 실물 골드바,실버바 받아가세요. ★당일 금시세로 1만원부터 쉽고 간편하게 금,은 모두 1만원부터 구매 가능 합니다.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지 출금가능 골드바,실버바,순금쥬얼리,14K,18K 쥬얼리는 물론 현금 출금도 가능 ★분실 걱정 NO! 보관 수수료 NO! 한국예탁결제원,브링스코리아,아시아골드 금고에 안전

play.google.com

모두 부자 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