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샐러드 리뷰 🍰

[샐러드 리뷰] GS25 샐러드 '골드핑거치킨 샐러드' 솔직 리뷰

by _호야_ 2020.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샐러드를 리뷰하려고 해요.

 

저는 점심시간에 샐러드를 먹는데요, 그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2020/03/27 - [씽푸미니의 하루하루/오늘의 점심!] - [샐러드 리뷰] GS25 샐러드 '케이준치킨 에그샐러드' 솔직 리뷰 + 내가 샐러드를 먹는 이유

[샐러드 리뷰] GS25 샐러드 '케이준치킨 에그샐러드' 솔직 리뷰 + 내가 샐러드를 먹는 이유

안녕하세요. 씽푸미니입니다! 오늘은 샐러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저는 올해 1월부터 점심시간에 샐러드를 먹어왔습니다. 물론 중간중간에 운동가는 날이나, 물릴 때에는 식당에서 사 먹기도 했죠. 먹는 것을 좋..

xingfuya.tistory.com

 

 

 

 

이 샐러드 역시 회사 앞 GS25에서 구매하였구요, 

 

리뷰할 샐러드의 이름은 바로바로 "골드핑거 치킨 샐러드" 입니다. 

 

 

 

 

GS25에서 구매한 '골드핑거치킨 샐러드' - 4,500원

 

 

 

 

 

 

 

이 날은 아침에 정신없이 와다다 출근해서 텀블러를 못챙겼어요. 

 

그래서 물과 함께 구매를 했어요.

 

 

가격은 4,500원입니다. 

 

 

일반 도시락 모양이라서 뭔가 많아 보이는 착시효과인가? 했는데 다른 샐러드보다 많이 들어있어요.

 

230g이네요! 칼로리는 이리저리 봐도 안보였어요..! 

 

 

 

 

 

 

뚜껑을 열면 뭔가 많이 들어있어요!

달걀 반개, 양상추 많이, 스위트콘, 단호박 샐러드, 당근, 방울토마토 두 알, 치커리, 적근대, 적양배추, 병아리콩, 아몬드 슬라이스, 크랜베리, 구운 베이컨칩, 텐더 스틱 조금..!! 기타 등등이 들어있어요.

 

 

 

 

 

 

소스를 뿌리고 한 컷!

 

 

소스는 모두가 아는 맛! 허니머스타드에요!

 

 

소스 뿌릴 때 신경 쓴다고 했는데 한쪽에만 왕창 부어버렸네요.

 

 

 

 

 

 

 

 

샐러드 이름이 '골드핑거 치킨'이라서 치킨텐더가 많이 있을 줄 알았지만 그건 제 착각이었어요.

 

몇 개 들어있지 않았어요..

 

그리고 사진에 표시해둔 '구운 베이컨칩' 짭조름하니 맛있더라구요!

 

 

 

 

이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샐러드 후기는요!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치킨 텐더가 더 많았다면 더 좋았겠지만! ㅎㅎ

 

이것저것 많이 들어간 것도 괜찮았고, 병아리콩도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이상 점심 샐러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