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샐러드 리뷰 🍰

영등포 역 떡볶이 ‘신전 떡볶이’ 솔직후기 + 오뎅튀김

by _호야_ 2020.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신전떡볶이 리뷰를 쓰려고 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신전떡볶이 영등포점” 입니다.




신전떡볶이 영등포점


영등포점은 2층에도 좌석이 있네요!


신전떡볶이 메뉴


원하는 메뉴가 다 들어있다면 세트메뉴로 주문하는 게 더 이득입니다.

최소 1000원부터 할인을 해줍니다.

저는 순대가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순대가 있는 세트메뉴는 없어서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서


주문을 할때는 키오스크에서 했습니다.


신전떡볶이


떡볶이(순한 맛)는 이름은 순한 맛이지만 신라면 이상의 맵기라고 하네요!

떡볶이 (3,000원), 순대 (3,500원), 오뎅 튀김 (2,000원), 쥬시쿨 (2,000원)입니다.



신전떡볶이 3,000원


신전떡볶이 인기 많은 이유가 당연히 있습니다!

맛있으니까요!

 

 

신전떡볶이 3,500원


순대로 탱글탱글해서 참 맛있습니다.



오뎅튀김 2,000원


다른 떡볶이집에도 파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신전떡볶이의 오뎅튀김을 참 좋아해요!

이름 그대로 튀긴 오뎅인데, 쫄깃한 오뎅에 살짝 쥐포 맛이 나면서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여기에 떡볶이 국물을 살짝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쥬시쿨 2,000원


쥬시쿨은 500미리 일줄 알았지만 이렇게나 큰 쥬시쿨이네요!

완전 이득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솔직한 후기는요!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떡볶이!
신전떡볶이는 모든 메뉴 포장, 배달이 된다고 하네요!

 

배달로 주문할 때는 '신전 떡볶이 배달 앱'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영등포역 근처에 있어서 후다닥 먹기도 좋아요!


이상으로 신전떡볶이 솔직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