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혜화역 베트남 쌀국수 집 '뎁짜이' 솔직 후기 + 메뉴 + 가격

by _호야_ 2020.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쌀국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뎁짜이"!


요즘에 비가 와서 국물 있는 음식이 땡겨서 쌀국수집으로 향했어요!

 

 

 

 

 

 

 

 

 

 

 

 

 

 

 

뎁짜이는 제가 전에 극찬했던 인도커리 집 깔리와 아주 가까워요!

 

 

 

 

인도커리 집이 궁금하다면 아래로! ↓

 

 

 

2020/07/09 - [씽푸미니의 하루하루/오늘의 저녁!] - 혜화역 찐맛집 추천! 인도음식점 '깔리' 솔직 후기 + 가격

 

혜화역 찐맛집 추천! 인도음식점 '깔리' 솔직 후기 + 가격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혜화역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인도요리를 파는 "깔리"! 입니다. 위치는 혜화역 4번 출구 쪽으로 쭉 걸어가다 보면 엄청 크

xingfuya.tistory.com

 

 

 

혜화역 4번 출구 쪽에서 골목으로 쭉 빠지면 바로 보인답니다!

 

 

 

 

베트남 쌀국수 집 - "뎁짜이"

 

 

 

 

베트남 쌀국수 집 - "뎁짜이"

 

 

 

 

베트남 쌀국수 집 - "뎁짜이"

 

 

내부로 들어서면 시원한 느낌의 풀이 가득한 인테리어입니다. 

 

베트남은 안 가봤지만 이런 느낌인가요,,ㅎㅎ

 

 

 

 

 

뎁짜이 메뉴판

 

 

뎁짜이 메뉴판입니다. 

 

처음 오는 집은 가장 기본 메뉴를 시켜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저희는 "하노이 생면 쌀국수 (9,000원) &  느억맘 새우볶음밥 (9,000원) & 뎁짜이 샘플러 (7,000원)"를 주문했어요.

 

 

쌀국수는 많이 먹어봤지만 이 곳에서는 생면을 사용한다고 해서 더 기대됐어요!

 

 

 

 

 

 

 

 

주문을 하니까 쌀국수 소스와 단무지를 가져다주셨어요.

 

라임, 베트남 고추, 마늘은 쌀국수에 넣어 먹으라고 하셨어요!

 

 

 

 

 

하노이 생면쌀국수 (9,000원)

 

 

하노이 생면 쌀국수입니다. 

 

중앙에 쪽파가 들어가 있네요 ㅎㅎ 데코일까요,, 맛을 위한 것일까요,,

 

 

 

 

 

하노이 생면쌀국수 (9,000원)

 

 

가장 기본 쌀국수인데요, 양지가 가득 들어가 있었어요

그리고 생면이라서 그런지 면도 아주 야들야들했어요.

 

 

 

 

 

느억맘 새우볶음밥 (9,000원)

 

 

 

비주얼이 엄청 특이하지 않나요?

 

볶음밥 위에 튀김가루? 정확히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새우 껍질 같기도 했어요.

 

옆에는 단무지와 파인애플도 있어요.

 

 

 

 

 

 

느억맘 새우볶음밥 (9,000원)

 

 

 

그리고 느억맘 소스라고 따로 주셨는데 소스를 뿌려먹으면 풍미가 더 풍부해지면서 더 맛있어졌어요!

소스가 약간 식초? 느낌이었는데 새우볶음밥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었어요.

 

한 입 먹자마자 왜 소스를 따로 만들어서 주시는지 바로 알았어요!

소스와 밥의 조화가 짱이었습니다.

 

 

 

 

뎁짜이 샘플러 (7,000원)

 

 

뎁짜이 샘플러라고 해서 사이드 메뉴를 조금씩 맛볼 수 있는 메뉴예요!

 

짜조, 닭봉 튀김, 치즈볼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옆에 있는 소스는 치즈맛이 날 것 같지만, 아주 살짝 매콤하니 신기한 맛이었습니다.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이미 유명한 맛집인지라 맛은 보장되어있구요!

베트남 현지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매장 인테리어도 그렇고, 매장 직원들도 베트남인 분들이 서빙과 주방에서 일하고 계셔서

 

테이블은 거의 대부분 2인용 테이블이고, 벽면에 바(bar)가 있어서 혼밥도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1인 1 메인 메뉴 주문 시 1회에 한하여 생면을 리필해준다고 하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이색적인 분위기에서 쌀국수 땡긴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혜화역 쌀국수 맛집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