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샐러드 리뷰 🍰

[샐러드 리뷰] GS25 맛있는 샐러드 '스테이크에그볼' 솔직 리뷰

by _호야_ 2020.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점심으로 먹은 GS25에서 산 샐러드를 리뷰하려고 해요.

 

리뷰할 샐러드 이름은 '스테이크 에그볼 with 로스티드 참깨 드레싱'입니다!

 

 

 

GS25 샐러드 '스테이크에그볼' - 4,800원

 

 

샐러드에 고기가 있다니! 하면서 골랐는데 차가운 고기가 맛있을지 의심을 하기도 했어요 ㅎㅎ

(미리 말하자면 차가운 고기도 맛있을 수 있더라구요..b)

 

 

이 샐러드는 168g에 159kcal입니다. 

 

 

 

 

영수증 인증

 

가격은 4,800원이고, 초콜릿 우유도 같이 구매했네요

 

 

 

 

 

 '스테이크에그볼' - 4,800원

 

 

이 제품은 피그인더가든에서 나온 샐러드인데 역시 시그니처 색인 청록색의 포크가 들어있어요.

 

 

샐러드 비닐을 벗기자마자 고기 향이 물씬 풍겨왔어요.

 

 

 

 

 

위에는 직화 스테이크(소고기/호주산), 달걀 반개, 방울토마토, 슬라이스 블랙 올리브,

 

아래에는 양상추, 양배추, 적양상추, 치커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스는 로스티드 참깨 드레싱입니다.

 

참깨와 땅콩버터의 맛이 어우러져 한층 더 고소한 맛이 있다고 합니다.

 

 

 

제가 직접 먹어보니 고소한 소스에 간장 베이스라서 진짜 맛있었어요! 고급진 맛의 소스입니다. 

 

 

 

 

 

 

양상추, 양배추, 적양상추, 치커리가 들어있어요.

 

 

 

 

 

 

 

모든 재료를 넣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

 

 

 

 

 

 

피그인더가든 샐러드를 몇 번 먹어봤지만 소스 커팅이 잘 안되어있는 경우가 많았어요.

 

이 샐러드의 소스도 not easy cut 이었습니다...

 

 

 

 

 

 

 

커터칼로 스윽 잘라내고 소스를 뿌렸어요!

 

고기 냄새와 소스 냄새가 참 맛있었어요!

 

 

 

 

 

 

고기도 나름 커서 식감도 좋았답니다!

 

저는 직화 된 고기를 좋아하나 봐요. 얼마 전에 먹었던 피자 스쿨 '직화 파인애플 피자'도 참 맛있게 먹었거든요 ㅎㅎ

 

 

 

 

 

이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번 샐러드 후기는요!

 

참 맛있는 샐러드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퍽퍽한 닭가슴살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역할을 할 정도의 샐러드입니다. 

 

배부르다는 느낌은 없지만 고기와 참깨 드레싱으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입니다. 

 

 

 

 

이상 점심 샐러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