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피자스쿨 메뉴 추천 - "직화파인애플피자" + 메뉴판 + 가격

by _호야_ 2020.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먹은 피자스쿨 피자 리뷰를 하려고 해요!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바로 "직화 파인애플 피자"!


 

 

 

 

 

 

 

 

 

피자스쿨 매장

 

 

 

집 근처에 피자스쿨 매장이 있는데 참 깔끔하고, 주방 안이 훤히 보이는 오픈 주방이에요!

 

주방도 청결해서 믿고 자주 찾게 돼요!

 

사장님도 참 친절하세요!

 

 

 

 

 

 

피자스쿨 매장

 

 

저는 퇴근길에 전화해서 바로 피자를 바로 픽업할 수 있었어요.

 

전화로 주문한 후 10분~15분 뒤에 가지러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역에 내려서 전화하면 시간 딱이죠?!

 

 

 

 

 

피자스쿨 메뉴판

 

 

피자스쿨 메뉴판입니다. 

 

가장 저렴한 피자는 6,000원인 치즈피자네요!

 

 

중, 고등학생 때는 고구마 피자도 참 잘 먹었어요. 

 

피자스쿨 고구마피자도 엄청 맛있잖아요!

 

 

피자스쿨은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토핑을 잘 추가해서 먹어요.

 


추가 토핑 가격

 

치즈 토핑 - 2,000원

치즈크러스트 - 2,000원

치즈바이트 - 3,000원

고구마 무스 - 1,000원

파인애플 - 2,000원

갈릭 스프레드 - 1,000원

블랙 올리브 - 300원

페페로니(8피스) - 500원

베이컨(8피스) - 1,000원

세블락 소시지(8피스) - 1,000원

로인 햄(8피스) - 1,500원

 


 

 

저는 새콤달콤한 피자가 먹고 싶어서 직화 파인애플 피자 (11,000원)에 고구마 무스 추가 (1,000원) 했어요

 

 

 

 

영수증 인증

 

 

 

 

피자 픽업

 

룰루랄라 피자를 가지고 집에 갑니다. 

 

 

 

 

직화파인애플피자 (11,000원) 에 고구마무스 추가 (1,000원)

 

 

참 먹음직스럽습니다. 

 

 

 

 

직화파인애플피자 (11,000원)

 

 

큼직한 파인애플이 듬뿍 들어있어요.

 

과즙도 그대로 있더라구요!

 

 

 

 

 

직화파인애플피자 (11,000원)

 

 

이 피자 이름이 '직화 파인애플 피자'잖아요.

 

왜 직화 파인애플이지? 했는데 한입 먹자마자 그 이유를 알았어요!

 

 

고기 토핑이 직화 되어 불맛이 살아있더라구요!

 

불맛이 살아있는 고기 토핑도 듬뿍 들어가 있어요!

 

 

 

 

 

 

 

맛있게 냠!

 

 

 

 

 

 

 

 

 

각종 토핑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구마 무스도 추가했더니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 먹을 때는 치즈 토핑 (2,000원) 추가해서 더 맛있게 먹고 싶어요~

 

 

 

오늘은 맛있는 직화 파인애플 피자 어떠신가요?!

 

 

 

 

이상으로 피자스쿨 직화파인애플피자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